미국 37조달러 국가부채 위험수위…비트코인 대안으로 부상

미국 부채

CNBC의 짐 크레이머가 미국의 37조 달러 규모 부채 증가에 대한 안전망으로서 비트코인의 역할을 강력히 신뢰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금융 시스템의 안정성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이는 미래 세대의 경제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다는 점에서 그의 발언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인터뷰에서 크레이머가 이러한 우려를 표명한 바 있다.

투자자들은 거래를 원하고 있으며, 37조 달러 규모의 국가 부채에 대한 헤지 수단으로 비트코인을 보유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들은 부채를 보유하기보다는 자녀들의 미래를 위해 비트코인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 CNBC 인터뷰, 짐 크레이머

크레이머의 비트코인 선호도는 개인적 감정이 아닌, 전체 금융 시스템이 암호화폐 부문으로 서서히 이동하는 현상을 관찰한 결과에 근거한 것으로 보인다.

비트코인, 기관 투자자들의 대거 유입으로 영향력 확대

암호화폐에 대한 우호적인 분위기가 확산되는 가운데, 트럼프의 지니어스법(GENIUS Act) 발의로 강세장의 기반이 마련되면서 크레이머의 비트코인에 대한 신뢰가 매우 적절한 것으로 평가된다.

미국 하원이 이달 통과시킨 지니어스 법안(GENIUS Act)이 지난주 트럼프 대통령의 서명으로 법제화됐다. 해당 법안은 스테이블코인 발행사들을 위한 법적 체계를 확립해 암호화폐 업계에 안정성과 신뢰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리플이 은행 자격을 신청한 것과 JP모건이 2026년까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담보로 한 대출을 도입할 계획이라는 소식과 맥을 같이 한다.

이에 더해 비트코인의 기관 투자 채택률이 날로 증가하고 있으며, 마이클 세일러의 스트래티지사는 현재 607,770 비트코인을 보유해 비트코인 보유고를 늘리고 있는 100개 기관 목록을 선도하고 있다.

이러한 발전은 비트코인과 암호화폐에 우호적인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비트코인 하이퍼와 같은 프로젝트들의 성공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것으로 전망된다.

비트코인 하이퍼($HYPER), 비트코인 생태계 혁신을 약속하다

비트코인 하이퍼($HYPER)는 비트코인의 가장 시급한 문제인 느린 거래 속도를 해결하고자 하는 레이어2 솔루션이다.

비트코인의 거래 처리 속도는 초당 7건(TPS)으로 제한되어 있어, 현대 산업 표준에 크게 못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트코인 하이퍼는 비트코인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캐노니컬 브릿지와 솔라나 가상머신(SVM) 두 가지 도구를 활용하고 있다.

캐노니컬 브릿지는 사용자의 비트코인을 하이퍼의 레이어2로 민팅하며, 이를 통해 하이퍼 생태계 내에서 활용하거나 필요시 비트코인 네이티브 레이어로 출금할 수 있다.

이는 비트코인 네트워크 트래픽 혼잡을 완화하는 데 기여해 거래가 더욱 원활해지고 승인 시간이 단축되는 효과를 보이고 있다.

솔라나 가상머신은 스마트 컨트랙트와 디파이 애플리케이션의 초고속 실행을 가능하게 하며, 네트워크 보안을 저해하지 않으면서도 비트코인의 성능을 한층 더 향상시킨다.

비트코인 하이퍼가 2025년 5월부터 프리세일을 진행해 온 가운데, $HYPER 토큰은 현재 0.012375달러에 거래되며 총 450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모집한다.

라이트닝 네트워크가 실패한 부분을 극복하고자 하는 이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자들의 신뢰가 급격한 성장세를 통해 드러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HYPER는 성공적인 출시 이후 장기 투자자들의 지지를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상장 후 가격 상승으로 이어져 $HYPER의 가치가 0.32달러 이상으로 상승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현재 가격을 기준으로 향후 5년간 성공적인 성장세가 이어질 경우, 2030년 $HYPER의 가격은 1.50달러 이상으로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12,021%의 투자수익률을 의미하며, 현재 시점에서 100달러 투자 시 2030년에는 12,121달러의 수익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비트코인 네트워크와의 연관성을 고려할 때,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비트코인 하이퍼는 이보다 더 높이 상승할 수 있어 이는 보수적인 전망으로 평가된다.

하이퍼($HYPER)는 2025년 이후 가장 유망한 신규 암호화폐 프로젝트 중 하나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하이퍼 토큰($HYPER) 프리세일이 현재 공식 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며 투자자들은 공식 프리세일 페이지를 통해 하이퍼 토큰을 구매할 수 있다.

비트코인, 하락세 속에서도 강세 전망 유지

비트코인이 최근 정체기를 보이고 8,600만 달러의 자금 유출을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크레이머의 비트코인에 대한 신뢰는 시장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반영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비트코인이 시장의 어떠한 하락세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 장기 상승세를 유발할 수 있는 안정화 단계에 진입했다.

이러한 배경에서 비트코인 하이퍼($HYPER)와 같은 프로젝트들이 상당한 주목을 받을 수 있다.

본 기사는 재무 조언이 아니며, 모든 투자 시에는 자체적인 조사가 권장된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