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도널드 트럼프에 의해 접수된 재산 공개 자료에 따르면, 16억 달러가 넘는 가치의 자산이 신고되었다.
흥미롭게도, 트럼프 대통령은 코인 사업부문에서 5,730만 달러를 벌어들여 그의 2024년 소득원 중 두 번째로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오직 접객 비즈니스 서비스 수입(4억 1,800만 달러)만이 코인 소득보다 더 많았다.
트럼프가 어떻게 암호화폐 시장에 참여하고 있는지, 디지털 자산이 그의 독립 이후 사업 제국의 핵심 축으로 어떻게 부상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의 성공을 본따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유망 알트코인은 무엇일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트럼프 대통령의 WLF 성공
트럼프 대통령의 암호화폐 소득 중 대부분은 월드 리버티 파이낸셜(World Liberty Financial, WLF) 토큰과 1월에 출시된 $TRUMP 밈코인으로부터이다.
신고 자료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57억 5천만 개의 $WLFI 토큰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4년에 5,730만 달러의 수익을 거뒀다.
한편, 현재 시총 19억 4,000만 달러인 $TRUMP 토큰은 현재 시총 기준 4위 밈코인이다.
트럼프 미디어,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ETF 신청
요크빌 아메리칸 디지털(Yorkville America Digital)과 파트너십을 맺고, 트럼프 미디어(Trump Media) 및 테그놀로지 그룹(Technology Group)은 SEC에 새로운 트루스 소셜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ETF의 승인을 요청하는 신청서를 접수했다. 해당 ETF는 $BTC와 $ETH를 3:1의 비율로 조합한다.
승인이 된다면, ETF는 NYSE 아르카(Arca)에 상장될 예정이다. 또한, 이 합작투자사는 앞서 6월 초에 비트코인 ETF 신청서를 접수했다.
트럼프 대통령이 친 암호화폐 규정을 옹호하기 위해 미국 대통령이라는 직위를 활용하고 그 과정에서 상당한 수익을 거두었다는 것은 공공연한 사실이다.
이것이 일부에게는 윤리적 딜레마일 수는 있으나, 그 효과가 암호화폐 시장 전반에 긍정적이라는 사실을 무시할 수는 없다.
비트코인이 신고점을 향해 오르고 있고 밈코인은 랠리하고 있으며, 기관의 채택이 속도를 내면서 수백만, 수십억 달러가 ETF 및 기타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유입되고 있다.
포트폴리오에 상당한 잠재력을 보유한 다음과 같은 토큰을 포함시켜 모처럼의 불장을 잘 활용하도록 하자.
1. 스노터 토큰($SNORT) – 지금 주목해야 할 유망 알트코인 종목
토큰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고자 한다면, 상장 시 급등으로 이어지게 될 유틸리티에 기반한 유망 밈코인의 트레이딩을 통해 수익을 거두는 것은 어떨까?
$SNORT는 거래소에 상장된 밈코인을 자동으로 매입할 수 있도록 하는 텔레그램 기반 트레이딩 툴인 스노터 봇의 기반이 되는 토큰이다.
이는 고래 투자자나 기관 투자자들이 유동성을 독식하며 평범한 개인 투자자들에게 기회를 남기지 않는 상황에서, 보다 공정한 경쟁의 장을 마련해줄 것입니다.
추가적으로, 바나나 건(Banana Gun)과 봉크 봇(Bonk Bot)와 같이 최소 1%의 거래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쟁 툴과는 달리 $SNORT 보유자들은 딘 0.85%만 지불하면 된다.
만약 밈코인 거래를 진정으로 자동화하고 싶다면, 스노터의 카피 트레이딩 기능을 활용해 텔레그램 채팅창을 벗어나지 않고도 성공적인 트레이더들의 전략을 그대로 따라 할 수 있다.
$SNORT 가격 전망에 따르면 토큰이 2030년까지 3.25달러에 도달하며 현재 가격에서 3,300%의 상승률과 함께 폭발적인 상승을 할 것으로 보인다.
$SNORT 토큰당 가격은 현재 단 0.0955달러로, 조기 투자자들의 모금액은 이미 100만 달러를 넘어섰다. 본 링크에서 토큰 구매 방법을 확인해 보면 된다.
2. BTC 불 토큰($BTCBULL) – 무료 $BTC를 제공하는 비트코인에서 영감을 얻은 밈코인
BTC 불 토큰($BTCBULL)은 투자자들에게 비트코인 투자에 동참해 $BTC 자체보다 더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일생에 몇 번 오지 않을 기회를 제공한다.
이 신규코인은 에어드랍의 일환으로 실제 $BTC를 유일하게 제공한다.
이를 위해선 $BTCBULL 토큰을 베스트 월렛(Best Wallet)에 보관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프로젝트의 에어드랍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현재, 두 차례의 $BTC 에어드랍이 예정되어 있다. 한 번은 비트코인이 15만 달러에 도달할 때, 또 한 번은 비트코인이 최초로 20만 달러를 넘어설 때이다.
추가적으로, 개발자들은 또한 비트코인의 가격이 5만 달러씩 오를 때마다 총 토큰 공급량 일부를 소각할 예정이다.
이는 공급량을 줄이게 되며, 특히 비트코인 강세장이 지속되어 투자자들이 $BTCBULL을 구매하기 위해 몰리는 기간 동안 토큰의 수요와 가격을 높여주는 역할을 할 것이다..
지금은 운좋게도 토큰당 단 0.00257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이는 바로 프로젝트가 현재 프리세일 중이기 때문으로 모금액은 이미 720만 달러를 넘어섰다.
3. 튜토리얼($TUT) – 암호화폐 교육을 제공하는 인기 프로젝트
그간 12,000%의 수익을 안겨준 $TUT가 재미있는 마스코트를 내세운 인기 위주 밈코인이라 생각될 수도 있겠지만, 실상은 철저한 실용성과 교육적 목적에 근본을 두고 있는 토큰이다.
이름이 말해주듯, 튜토리얼(Tutorial)은 암호화폐 업계, 특히 BNB 체인 생태계에 대한 교육 실시를 목적으로 하는 AI 기반 교육 툴이다.
암호화폐 지갑 설정부터 스마트 컨트랙트 작성, 주요 탈중앙화 거래소 (DEX) 활용에 이르기까지, 복잡한 주제들을 누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단계별 학습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몇 주간의 침체기를 겪을 뒤, $TUT는 다시 가장 주목받는 암호화폐 중 하나로 떠올랐으며 현재 0.03368달러선에서 거래되고 있다.
지난 한 주간 거의 10%가 상승했으며, 암호화폐 시장의 확산이 가속화됨에 따라 추가 상승 가능성도 충분히 존재한다.
결론
이념, 기회, 혹은 영향력의 차원에서든, 트럼프가 WLFI, $TRUMP와 같은 프로젝트를 지지하고, 트럼프 미디어를 통해 ETF까지 모색하는 등 점점 확대되는 암호화폐 행보는 일반 투자자들에게도 절호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스노터 토큰($SNORT) 및 BTC 불 토큰($BTCBULL)과 같은 유망 알트코인은 최고 수준의 위험 대비 보상 가능성을 지닌 종목으로 평가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코인에 투자하기 전에 직접 자세한 조사를 수행해야 한다. 본 기사는 오직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재정적 조언이 아님을 유의하도록 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