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보고서에 따르면, 비트코인($BTC)에 대한 수요가 또다시 월 코인 발행률을 넘어섰다고 한다.
기관 투자자 및 ETF가 많은 수요를 견인했기는 하나, 여기에는 또한 소규모 투자자들과 백만장자들도 상당 부분 기여했다.
주류 투자자들 사이에서 디지털 화폐의 채택이 늘고 있다는 것은 비트코인 하이퍼($HYPER)와 스노터 토큰($SNORT)과 같은 여타 프리세일 코인에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투자자들, 얼마를 주고서라도 서둘러 비트코인 매수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피넥스(Bitfinex)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소규모 투자자들이 매월 19,300 $BTC의 속도로 $BTC를 사들이고 있는 반면 해당 기간 동안 신규 코인 발행량은 3,400 $BTC에 그쳤다고 한다.

비트피넥스는 또한 현물 비트코인 ETF가 7월 9일에 채굴된 $BTC보다 22.3배 더 많은 $BTC을 사들였으며, 다음 날에 수요가 공급량을 19.53배 앞질렀다는 1월 3일 데이터도 인용했다.

플랫폼에 따르면, 이러한 수준의 $BTC 매집은 시장이 너무나도 낙관적이어서 매수자들은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코인을 보다 빠르게, 얼마를 주고서라도 구매하고자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한다.
지난 몇 주간 일어났던 비트코인의 극적인 상승은 시가총액 측면에서 은과 아마존(Amazon)을 앞질렀음을 의미한다. 비트코인은 시가총액 31억 달러인 애플(Apple)에 이어 현재 5위를 차지하고 있다.

비트코인이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 지금, 구매할 만한 프리세일 코인은?
현재 $BTC을 어떤 가격으로든 구매하는 것도 좋은 선택으로 보이지만, 또다른 좋은 소식은 여전히 무척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많은 프리세일 코인이 있다는 사실이다. 다음은 고려해 볼 만한 몇 가지 유망 프리세일 코인이다.
1. 비트코인 하이퍼($HYPER) – 비트코인에 빠른 속도, 저렴한 수수료, 유연성을 제공한다
비트코인은 세계 최정상의 코인일 수 있으나, 결점도 존재한다. 트랜잭션이 느리고 비싸며, 제한적인 프로그래밍 가능성만을 제공한다.
비트코인 하이퍼(Bitcoin Hyper, $HYPER)는 비트코인 레이어 2와 함께 이러한 제한점을 해결한다. 일단 출시된다면, L2는 비트코인 생태계에 솔라나 수준의 속도와 스마트 컨트랙트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비트코인 하이퍼는 탈중앙화 및 비수탁형 캐노니컬 브릿지(Canonical Bridge)를 특성으로 한다. 이를 통해 레이어 1과 레이어 2 간 $BTC을 안전하고 간편하게 이체할 수 있다.
이 프로젝트에는 $HYPER라고 하는 네이티브 토큰이 있다. 해당 토큰을 보유하게 되면 저렴한 트랜잭션 및 스마트 컨트랙트 수수료, 독점 기능 접속 및 거버넌스 권리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스테이킹 풀에 $HYPER를 락업하여 패시브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현재 비트코인 하이퍼 프리세일 페이지를 통해 토큰당 단 0.012275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구매 방법을 알아보려면, 본 지에서 소개한 비트코인 하이퍼 구매 가이드를 참조하면 된다.
2. 스노터 토큰($SNORT) – 봇과 고래보다 발빠르게
코인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늘어날수록, 차기 유망 프로젝트를 발견하는 것은 더욱 어려워진다. 이 때문에 시장은 사기로 넘쳐나고 봇과 고래들은 종종 소규모 투자자들을 시장 밖으로 나가 떨어지게 만들기도 한다.
스노터 토큰(Snorter Token, $SNORT)은 스노터 봇과 함께 그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한다. 스노터 봇은 텔레그램 네이티브 봇으로, 자동화된 스나이핑 역량과 함께 그 누구보다도 앞서 유망 프리세일 코인을 찾을 수 있게끔 돕는다.

그 외에도, 포트폴리오 관리, 트레이드 복제, 코인 스왑을 가능하게 하고, 심지어 악성 토큰을 구매하기 전에 미리 감지해 내기도 한다.
공식 프리세일 웹사이트를 통해 $SNORT 토큰을 구매하게 되면, 저렴한 트랜잭션 수수료, 무제한 스나이핑 및 거버넌스 권리를 통해 스노터 봇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된다.
스테이킹은 204%의 보상률과 함께 제공된다. 하지만 호들(HODL)하고자 한다면, 그 또한 훌륭한 전략이 될 수 있다. 본 지의 스노터 토큰 가격 전망에 따르면 $SNORT는 3.25달러까지도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기 때문이다.
3. 네오 페페 프로토콜($NEOP) –암호화폐의 탈중앙화 본성을 되찾다
탈중앙화는 시장 태동기에 암호화폐가 지닌 가장 매력적인 특성 중 하나였다.
하지만 기관 투자자와 정부에 의한 채택 증가는 탈중앙화는 그 배경속으로 빠르게 퇴색되고 있음을 의미한다.

네오 페페 프로토콜(Neo Pepe Protocol, $NEOP)은 중앙화된 통제에 맞서 싸우길 원하는 프리세일 코인이다. 그 핵심에는 커뮤니티 거버넌스가 있다. $NEOP 토큰 보유자는 거래소 상장 및 중요한 프로젝트 개발과 같은 전략적 결정에 대해 직접적인 영향력을 보유하게 된다.
토큰당 단 0.083153달러인 네오 페페 프로토콜의 프리세일을 통해, 상당한 가치를 보유한 프로젝트를 지지하는 한편 우수한 투자처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될 수도 있다.
비트코인 열차, 정차는 없다
최근의 행보를 볼 때, 비트코인은 오직 오르는 것 외엔 달리 갈 곳이 없어 보인다. 물론, 그러는 동안 몇 차례의 하락은 있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전반적인 시장의 분위기는 코인의 장기적인 가치에 대해 강세장 심리를 유지하고 있는 듯하다.
이것이 스노터 토큰($SNORT)과 비트코인 하이퍼($HYPER)와 같은 유망 프리세일 코인이 급등하며 주류 시장으로 진입하기 전에 항상 이들을 눈여겨 봐야 하는 이유다.
이 프로젝트들은 기반이 되는 개념이 탄탄하고 강력한 커뮤니티가 뒷받침하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긍정적인 잠재력을 제공한다.
암호화폐를 구매할 계획이라면, 우선 직접 자세하게 조사해 보는 것을 잊지 말자. 본 기사는 투자에 관한 조언이 아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