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 월렛($BEST)이 프리세일에서 1,020만 달러가 넘는 자금을 모았으며, 이로써 대표적인 비수탁형 웹3 지갑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혔다.
암호화폐 시장이 계속 발전하면서, 사용자들이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갑의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커졌다.
바이낸스 전 CEO 창펑 자오가 일상적인 거래는 암호화폐 거래소가 아닌 암호화폐 지갑이 맡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거래소가 해오던 이런 역할을 앞으로는 지갑이 해야 한다고 밝혔다.
일상생활에 맞춰 만든 베스트 월렛은 초보자나 숙련자 모두 쉽게 쓸 수 있는 편리한 지갑이다.
베스트 월렛은 기존 지갑에는 없던 최첨단 기능들을 갖추고 있었다. 이러한 특징 덕분에 1년도 채 되지 않아 사용자 수가 50만 명을 넘어섰다.
웹3 지갑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음을 프리세일 총 모금액이 다시 한번 보여줬다.
신규 투자자들이 다음 단계를 10시간도 채 남기지 않은 상황에서 $0.02405에 $BEST 토큰을 매수했다. 다음 단계에서는 가격이 오를 것으로 보인다.
CZ, “일상 거래에는 암호화폐 지갑, 전문 트레이딩에는 거래소 사용해야”
암호화폐 지갑은 처음에는 디지털 자산을 보관하는 도구에 불과했지만, 이제는 디앱(dApps)과 연동하고 디파이(DeFi) 생태계 전반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진화했다.
바이낸스 전 CEO CZ는 일상적인 거래는 암호화폐 지갑으로 해결하고, 거래소는 전문 트레이더들을 위한 공간으로 남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지갑으로도 일상적인 거래를 충분히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거래소를 이용할 필요가 없다고 강조했다.
지갑의 역할이 확대되는 가운데, CZ는 정부 서비스 이용에서 지갑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음을 강조했다.
정부가 블록체인 기반 솔루션을 도입하면서 지갑은 거래 외에도 다양한 업무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 됐다. EU는 결제와 디지털 신원 관리, 계약 서명 등 여러 기능을 갖춘 디지털 신원 지갑을 추진 중이었다.
차세대 지갑 베스트 월렛은 CZ의 제안처럼 일상 거래에 적합한 비수탁형 지갑을 개발하면서 이러한 진화하는 기능들을 도입했다. 여기에 더 다양한 기능도 추가했다.
베스트 월렛 기능들은 사용자가 시장에서 거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베스트 월렛을 사용하면 거래소가 더 이상 필요 없을 것
베스트 월렛은 매우 저렴한 거래 수수료, 합리적인 가격 책정, 신속한 거래 처리와 같은 기본 거래 기능을 갖추고 있었다. 또한 무료 스핀과 전리품 상자는 물론, 높은 예치금 보너스와 무료 플레이, 수수료 할인 등 다양한 게임 혜택을 제공한다.
베스트 월렛은 스테이킹 애그리게이터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더 높은 스테이킹 수익을 제공한다.
베스트 월렛은 단순한 암호화폐 앱이 아닌 하나의 완성된 생태계이다. 사용자들은 이 생태계 안에서 베스트 월렛 직불카드로 일상적인 거래를 할 수 있게 되어, 암호화폐와 기존 금융 시스템이 더욱 가까워지게 된다.
또한 사용자들은 이미 자신의 암호화폐를 현금으로 바꿔 원하는 법정화폐로 은행 계좌에 바로 입금할 수 있는 상황이다.
이 생태계는 베스트 월렛의 자체 거래소까지 포함하여 사용자들이 앱 안에서 바로 교환과 거래를 할 수 있게 한다. 이처럼 베스트 월렛 사용자들은 모든 거래를 앱 안에서 처리할 수 있어 다른 거래소를 이용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CZ의 발언은 의미가 없다.
베스트 월렛의 가장 혁신적인 기능은 업커밍 토큰
베스트 월렛이 단기간에 50만 명의 사용자를 모으고, 그중 절반 이상이 앱을 활발히 쓰게 된 것은 새로운 프로젝트를 찾아주는 ‘업커밍 토큰(Upcoming Tokens)’ 기능 덕분이다.
이 도구는 장기적인 성장 가능성이 있는 새로운 프로젝트들을 찾아내고, 프리세일과 같은 초기 단계에서 발굴하는 것이다.
베스트 월렛이 정확히 찾아낸 유망한 토큰 중 하나가 월스트리트 페페($WEPE)다. 코인마켓캡 자료를 보면 이 토큰은 프리세일에서 7,300만 달러가 넘는 자금을 모았고, 이틀 새 109% 올랐다. 수요일에는 덱스스크리너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코인으로 기록됐다.
업커밍 토큰스는 페페 언체인드($PEPU)와 캣슬랩($SLAP) 두 사례를 통해 그 정확성이 입증됐으며, 투자자들은 각각 700%와 7,000%의 수익을 얻었다.
베스트 월렛이 최근 찾아낸 또 다른 프로젝트는 보유자들에게 실제 비트코인을 보상으로 주는 BTC 불 토큰($BTCBULL)이다. 이는 베스트 월렛의 또 다른 특징인 멀티체인 기능을 잘 보여주는 사례다.
베스트 월렛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어 프리세일 기간에 ERC-20 토큰 $BTCBULL을 구매한 사용자들은 지갑을 따로 설정하지 않아도 $BTC로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됐다.
$BEST 토큰의 프리세일 참여 방법
베스트 월렛만한 기능을 가진 Web3 지갑은 없다. 모든 혜택을 받으려면 $BEST 토큰을 보유해야 한다.
$BEST 토큰을 할인가에 구매하려면 베스트 월렛 프리세일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지갑을 연결해야 한다.
$BEST는 베스트 월렛 앱에서 은행 카드로 구매하거나 ETH나 USDT 같은 다른 암호화폐와 교환할 수 있다.
베스트 월렛은 다른 지갑의 자산을 앱으로 손쉽게 이전하고 통합할 수 있게 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앱을 내려받으면 된다.
베스트 월렛은 X, 텔레그램, 디스코드를 통해 커뮤니티 활동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