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의원 9명이 어제 폴 앳킨스 증권거래위원회 위원장에게 서한을 보내, 미국인들이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퇴직연금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명령 이행을 지원해달라고 촉구했다.
행정명령이 시행되면 일반 미국인들 사이에서 암호화폐 채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베스트 월렛 토큰($BEST)이 지원하는 것과 같은 안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암호화폐 지갑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전망이다.
일반 미국인들 사이에서 암호화폐 도입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
서한에서 금융서비스위원회 위원장 프렌치 힐이 주도한 의원들은 앳킨스에게 노동부 장관에 대한 ‘신속한 지원’을 제공하고 트럼프의 행정명령 14330에 필요한 수정을 가할 것을 촉구했다.

지난 8월 서명된 ‘401(K) 투자자를 위한 대체자산 접근 민주화’라는 공식 명칭의 행정명령은 시민들이 ‘대체자산 투자’를 포함한 퇴직연금에 접근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이러한 대체 자산에는 ‘디지털 자산에 투자하는 적극적으로 운용되는 투자 수단을 보유한’ 기업들이 포함된다. 즉, 근로자들이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펀드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조치는 어떤 형태로든 암호화폐에 노출되는 미국인 수를 더욱 늘릴 것으로 보인다. 여기서 주요 동력은 SEC가 승인하는 암호화폐 ETF 수가 증가하는 것으로, 이는 투자자들에게 디지털 자산에 대한 간접적 노출을 제공한다.
암호화폐를 직접 보유하기로 선택하는 미국인의 수도 증가하고 있다. Security.org에 따르면, 2025년 미국 성인의 28%가 암호화폐를 직접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2021년 15%에 비해 크게 늘어난 수치다. 이로 인해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지갑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베스트 월렛 토큰: 암호화폐 지갑의 미래를 이끈다
베스트 월렛 토큰($BEST)은 최근 가장 주목받는 암호화폐 지갑을 구동하는 토큰이다. 토큰 사전 판매를 통해 동명의 지갑 개발을 가속화하고 토큰 보유자들에게 독점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모두 작동하는 앱인 베스트 월렛 앱은 누구나 암호화폐 지갑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해당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몇 번의 탭으로 설정을 완료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베스트 월렛은 KYC 인증이 불필요한 암호화폐 지갑이다. 이는 사용자가 정부 발행 신분증이나 서류를 제출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한다. 이와 더불어 개인정보가 포함된 자료를 업로드하지 않는 것이 신원 보안에도 도움이 된다.
이는 또한 비수탁형 암호화폐 지갑이다. 따라서 거래에 서명하고 디지털 자산의 소유권을 증명하는 데 사용되는 개인 키에 대한 전적인 통제권을 갖게 된다. 이를 통해 해당 키들이 해커와 사기꾼들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BEST 사전 판매
앱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자체 토큰인 $BEST 구매를 고려해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낮은 거래 수수료, 토큰 런치패드의 우수한 암호화폐 사전 판매에 대한 조기 접근권, 그리고 거버넌스 권한 등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실제로 이러한 독점적 혜택과 견고한 유용성 덕분에 $BEST 사전 판매가 지금까지 16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으며, 당분간 둔화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대형 투자자들도 사전 판매에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이달 초에는 7만 2천 달러 규모의 매수가 이루어지기도 했다.
현재 $BEST는 0.025685달러에 불과해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독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저렴한 방법이 되고 있다. 토큰을 즉시 스테이킹하여 연 83%의 보상을 얻을 수도 있다.
베스트 월렛 토큰 가격 예측에 따르면 2030년까지 0.82달러에 도달할 가능성이 있어, 장기 투자자에게는 HODLing이 또 다른 선택지가 된다.
어떤 선택을 하든 베스트 월렛 토큰 구매 가이드가 해당 토큰을 매수하는 과정을 안내한다.
다만 사전 판매 기간 중 토큰 가격이 정기적으로 상승할 예정이다. 다음 가격 인상까지 이틀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현재 가격으로 $BEST를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되고 있다.
따라서 관심 있는 투자자들은 베스트 월렛 토큰 웹사이트를 확인하면 된다.
투자 결정 시 개인적인 조사와 판단이 필요하며, 본 내용은 투자 권유가 아니라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